motd 어제와 오늘 뷰티

일본 도착한날. 간단하게 메이크업 후 장보고왔다.

둘째날. 새로 산 샤넬 르블랑 스틱 컨실러 개시.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커버력이 완벽하진 않지만 가볍게 메이크업 하고 싶을때 파운데이션 대신 살짝 붉은기를 가리는 용도로 적합하다.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들어와서 본 결과 흉하게 무너지지 않고 피부가 맨들맨들 좋아보인다.  마음에 들었음. 

슈에무라 립앤치크는 무라카미타카시 콜라보 아주 오래전에 한건데 좀 찝찝해도 너무 색이 예뻐서 계속 쓴다.
입에 바르면 연한듯 하여 볼에 바르면 파워발색이라 양조절 필수. 오늘 이가리 숙취메이크 제대로함 ㅋㅋ
슈에무라 글로스는 올해 안으로 제발 다 쓰고 버리고 싶다....

그리고 책방에서 이가리 메이크랑 쿠보 메이크 책 봤는데 살까말까 고민되긴 하는데 너무 비싸서 패스.


아 그리고 록시땅 시어 버터 멀티밤이 화제라 면세점에서 사봤는데 매우 만족스럽다. 손가락으로 쭉 파서 손바닥으로 비벼서 녹여서 바르는게 재미있음ㅋㅋ 
일본에 왔으니 목욕을 한번 하고 시어버터를 발꿈치랑 무릎, 팔꿈치, 엉덩이 등에 바르면서 마사지 해주는데 나름 힐링타임이다.



덧글

  • 2016/09/25 21:2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9/25 22:1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액시움 2016/09/26 05:27 #

    어우 피부 붉은 점 분포가 저랑 비슷하시네요 ㅠㅠ
    저는 씨씨랑 비비로만 커버치는데 컨실...러? 저것도 커버에 괜찮으려나요. 파운데이션은 하나도 몰라서...
  • 포도젤리 2016/09/26 09:41 #

    컨실러는 부분적으로만 커버하는 용도로 쓰는 제품입니다! (파운데이션이나 cc, bb보다 더 밀도있는 제형이에요. 물론 원하신다면 얼굴 전체에 바르셔도 되지만 그러면 피부에 부담이 가긴 가겠죠?ㅠ)

    원래 쓰시는 씨씨나 비비 위나 아래에 컨실러로 더 가리고 싶으신 부분을 톡톡하셔도 되고요, 저처럼 그냥 다른데는 맨얼굴로 놔두고 가릴것만 가리는 가벼운 화장도 가능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