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d feat. 나스 수라바야, 매들리 뷰티


위쪽부터: 샤넬 아모로사, rmk 젤리브라운, 나스 매들리, 나스 수라바야 (좌), 나스 수라바야 (우)

베이스는 비오레 선크림, 에뛰드 ac쿠션 팡팡 (베이스 루틴 정착한듯)

눈은 어반디케이 프라이머 씬에 맥 웨지로 음영 넣어주고 에스쁘아 엑스프레소로 라인, 샤넬 이니미터블로 마스카라.


가을 테마를 이어가기 위해 수라바야 칠해봤는데 아 역시 너무 예쁘다. 그윽한 브라운! 산거 정말 1도 후회안함. 음영 어울리시는 분들은 꼭 4세여. 너무 예뻐서 어딕션 프랄린 사고싶은 마음을 어느정도 눌러줌 (어딕션은 근데 펄이 없는데... 펄없는 브라운은 집에 없는데... 샤넬 4구도 못샀는데... 그래서 어딕션 사고싶다는 얘기)

뺨따구에도 나스 매들리로 사선 음영 솩솩 넣어주고 조금 발랄한 느낌을 한방울 넣기위해 위에 rmk 젤리브라운으로 덮어줌. 솔직히 rmk 파우더보다 젤리 블러셔가 더 내 취향이다. 피부도 빤들빤들 좋아보이고 색도 더 투명하게 덮힘. 브러시를 탄다는게 문제긴하다. 약간 거친솔로 퍽퍽 문질러서 발라야 발색이 되고, 너무 부드러운 모로 바르면 발랐는지 티도 안난다. 그래도 이정도 예쁨을 위해서 거친 브러쉬 질 쯤이야 언제든지 할 수 있다.

립은 차분한 브라운 컬러인 루쥬코코 아모로사 (487). 작년 여름에 나왔는데 온고잉인가? 아무튼 루쥬코코는 립밤 느낌이라서 좋긴한데 또 립밤만큼 촉촉하진 않은것 같다. 그러나 (인정하기 싫지만) 샤넬이고, 향도 좋고, 색도 예뻐서 애정함 ㅋㅋㅋㅋ  >< 

이렇게 갈갈하게 가을웜톤의 화장을 함 ㅋㅋㅋ 똥인지 초코렛인지 얼굴이 갈색 투성이가 되었지만 괜찮아 페일핑크같은거 바르고 못생긴 분홍돼지가 될바에야 예쁜 똥이 될래

있는 화장품 바를때마다 아 예뻐 아 조녜 너무 예뻐 이러는데 또 코덕이 가장 좋아하는 화장품은? 아직 안산 화장품, 같은 몹쓸 개그를 패러디하는 마인드로 새화장품 또 4 9 10 다.




덧글

  • cmml 2016/09/09 22:46 #

    와 수라비야 진짜 예쁘네요 스크롤 내리다가 확 멈췄어요ㅋㅋㅋㅋ 은은한 금펄 브라운이라니 너무 고혹적이예요...!!
  • 포도젤리 2016/09/09 23:50 #

    ㅋㅋ 수라바야 쵝오입니다 데일리로 쓰기에도 좋고 여행갈때 꼭 갖고갑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