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x 엘리굴딩 온리유 립스틱 발색


맥 x 엘리굴딩 라인 립스틱중 하나인 온리유 (only you)
네, 사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색이 예뻐서이기도 하지만 비교발색을 하려고 찾아보니 제겐 이런색이 없기 때문이죠! 으하하하하하
그나마 비슷한 것들 모아서 찍어본게 아래사진 (찍고보니 즈언혀 안비슷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왼쪽부터: 샤넬 레뷰즈 reveuse, 톰포드 스키니딥 skinnydip, 맥 only you, 입생로랑 틴트 105호.




분명히 팔뚝에선 웜한 피치 핑크 본통 그대로 발색이 나오는데요,
힘줘서 풀발색하면 (위 사진) 묘하게 톤그로의 스멜이 ㅎㅎ 얼굴이 흑화 될랑말랑 합니다. 어쩐지 제 표정도 뾰루퉁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화장품은 사람마다 발색이 다르다는게 구글에서 온리유 검색하면 이렇게 핑크처럼 안나오거든요. 
다들 웜웜한 복숭아 핑크로 사진이 나오길래 괜찮을 줄 알았는데 역시.. 
저는 풀발색하니까 핑크끼/흰끼는 죄다 뱉어내는터라 색이 착 감기지 않고 본통보다 쿨하게 약간 뜨네요.

(그래도 뭐 사람이란게 완벽히 톤에 맞춰서 화장할 필요도 없거니와, 오히려 쎈언니 화장할땐 입이 약간 떠도 그나름 매력이니까 삘받으면 po발색wer 하고 다니려구요 ㅋㅋ)

그래서 바른 후 휴지로 한번 음파음파해서 눌러줬는데 (아래 사진) 이편이 본래 입술색하고 잘 어우러져서 마음에 들어요! ><
비바글램 아리아나 그란데가 솔직히 소장용이라면 온리유는 좀더 (라고 쓰고 훨씬더)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플러쉬글래스랑 페이스팔레트도 주문할 걸 그랬나 ㅠ ㅋㅋㅋ
아무튼 한국에도 곧 출시된다 그러던데 (이미 출시 됐나요?) 무난하게 두루두루 잘 쓰실 수 있는 웜한 피치핑크 찾으시는 분이라면 테스트하러 가보셔요!

그럼 이만 총총 - (별)(하트)

아, 요즘 다들 표시하시던데...제 블로그에 올라온 화장품이나 제품은 제가 밥 굶은 돈을 투자하여 사비로 사거나 지인에게 선물받은 것만 올립니다.
죽었다 깨어나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협찬받게되면 꼭 포스팅 첫줄에 대문짝만하게 빨간글씨로 알리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