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d + 맥 비바글램 아리아나 그란데 발색/후기 뷰티


아리아나 그란데 립에 어울리는 메컵을 하기위해-
돌체비타를 아주 연하게 볼에 사선으로 톡톡하고 슈에무라 앰버 740으로 블렌딩.
눈에는 샤넬 루즈누와르 아이라이너와 일루젼동브르로 스모키하게 라인을 빼주고, 샤인픽스아이즈 코코넛베이로 톡톡
오랜만에 바비브라운 웨잇리스 파우더 파데를 발라줬는데 이게또 은근히 마음에 드는군요
트러블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리퀴드나 비비를 바르기 좀 찝찝했는데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립스틱, 립스틱+립글로스, 립글로스



립스틱 자체는 엄해서 풀립 했더니 얼굴에 핏기가 싹 가시면서 말로만 듣던 "색에 얼굴이 밀리는" 경험을 했습니다.
아담스패밀리에 나와야할것만 같은 ㅋㅋㅋㅋ
그래도 밀리는 색의 장점은 피부 잡티가 잘 안보인다는건데 요즘같이 피부가 난리났을때는 괜찮은 것 같네요
한번쯤 기분전환용으로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매트 라인임에도 매트하지가 않아요
루비우 이런 레트로메트보단 훨씬 광택감있고 촉촉합니다.
그런데 라인정리하는거 되게 힘들어요. 저거 웃어서 그렇지 가만히 힘빼면 라인이 울퉁불퉁ㅠ
립라인 필수고, 블리딩 현상도 조금 있습니다.

사실 색은 립스틱을 톡톡 두드려준다음에 립글로스와 함께 펴발랐을 때 제일 예뻐요.
연한 보라색으로 펄땡이가 번쩍번쩍한 입술!! 놀러나갈때 딱인 립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제놀러나가나 ㅎㅎㅎㅎㅎㅎ
립스틱 단독으로 바를때보다 훨씬 편하기도하고요.

근데요 이 립글로스가요....
단점? 이랄까 특징들이있는데요

1. 글로스가 각질을 엄청 뿔려줍니다...
그래서 각질 많으신 분들은 립글로스 바르고 바로 외출하시면 거울보고 기겁하실지도몰라요
대신 바르고 조금있다가 거대한 각질 덩어리들을 면봉으로 싹 걷어주면 마치 아기입술과도 같은 보들보들한 입술이 됩니다ㅋㅋ
일석이조인듯 아닌듯 일석이조같은너....

2. 그리고 립스틱이 진하게 발랐을땐 잘 모르는데요, 
얇게 펴바른뒤 립글로스를 바르고나서
가만히 있을땐 괜찮은데 뭔가를 먹거나, 입에 물거나 하시면 입술 주름에 장난아니게 낍니다.
수정화장을 자주 못하실때는 비추에요.
뭐, 수정화장 자주 못할때는 이런색 바르는것 자체가 용기이기도 하지만요.

3. 글로스가 안지워져요. 물로도 비누로도 바이오더마로도 ㅎㅎㅎ
오일베이스 제품이 지금 없어서 (어제 클렌징밤이 똑떨어졌거든요) 테스트를 못하는데
오일베이스 리무버 안쓰시는분들께는 좀 문제일수도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대신 반대로말하면 지속력은 짱짱!

4.글로스에 머리카락이 달라붙는건 안짱짱 이지만 이건 보통 많은 립글로스들이 그렇죠...


요약하자면 뭔가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립제품들이에요. 대충 쓱쓱 발라도 "짠! 예뻐졌다 까꿍!" 하는 제품은 절.대. 아닙니다.
대신 행업이나 디바계열 맥 립스틱을 좋아하시는 분들 (저같은 짙은 보라립 성애자분들 ㅋㅋ)께는 한번쯤 테스트하시고, 조금 돌아다녀 보시라고 권하고싶네요.

아래는 댐드가 청순해보일만치 딥딥한 보라립스틱들 비교
왼쪽부터: 

나스 댐드, 알마니마에스트로 오리엔트, 슈에무라라끄수프림 WN01, 알마니루즈엑스터시 601, 일라마스카 shard, MUFE 아티스트루즈내츄럴 N50, 샤넬 루즈누와르, 맥 비바글램 아리아나 그란데 립스틱, 립글로스


덧글

  • 2016/01/26 21:4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1/27 00:5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6/01/27 01:0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6/01/27 01:4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6/01/27 02:3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